최상단

컨텐츠

고마워요 문재인

글 정보

Category
카테고리 없음
2017. 8. 17. 10:26

본문


고마워요 문재인. 

고마워요 청와대.



팍팍한 삶에 재미난게 거의 없던 차에

힘나고 따뜻하게 해줌.

고맙습니다♡


그치만 우표첩때문에 슬프다.

오늘 보니 어제부터 줄 선 사람부터

새벽같이 나가 줄 선 사람까지.

-_-


인터넷우체국은 접속이 안됨


어쩜이래.-_-


ㅋㅋㅋㅋ 우표대란.

고마워요 문재인은 문재인 우표를 못이기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네이버 실시간

오오 드디어 1위 탈환 ㅋㅋ

우표대란이 슬슬 마무리 되는듯

나도 우표첩 포기....ㅠㅠ

제길


이건 다음DAUM 실시간. 8.17.16:05

트랙백과 댓글 여닫기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