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상단

컨텐츠

김규삼 하이브[HIVE]

글 정보

Category
새벽한시
2014. 3. 9. 01:57

본문

HIVE - 김규삼-

http://comic.naver.com/webtoon/list.nhn?titleId=609480


흥미진진하게 보고 있는 HIVE

뜻이 뭔가 찾아봤다.


네이버 영어사전

hive 중요

단어장 저장

미국∙영국 [haɪv] 미국∙영국식 발음듣기반복 듣기  영국식 영국식 발음듣기반복 듣기
파생형
  • 형용사형 hiveless | hivelìke | hivelike
동사
  • 과거 hived
  • |과거분사 hived
  • |현재분사 hiving
  • |3인칭 단수 현재 hives

명사

1.[C] (beehive) 벌집
2.[C] (한 벌집에 사는) 벌떼
3.[C] a ~ of activity/industry [주로 단수로] (사람들이 바삐 돌아가며) 북새통을 이루는 곳
4.[U] hives 동의어 urticaria

벌집, 벌떼


첫 화만 봐도 왜 제목이 하이브인지 알 수 있다.

인간사는 세상이 벌집이 됐으니 벌집이려나? 벌떼가 공격했으니 벌떼인가? 흠;;


책을 고를때 좋아하는 작가 또는 제목보고 고르는 것처럼, 만화 역시 작가 또는 그림체를 보고 선택한다.

다양하게 보고 있다곤 하지만 정해진 몇몇 빼고는 잘 안보는거 보면 내취향은 심하게 편협한 듯. 

다른 걸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는, 폐쇄적인 취향인 듯 싶다.-_-"


하이브의 댓글들을 보다, 김규삼이란 작가가 심상치 않다고 느낌.

뒤져서 찾아본 웹툰 정글고등학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입시명문사립 정글고등학교

http://comic.naver.com/webtoon/list.nhn?titleId=15640

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정글고. 어설픈자는 살아남지 못한다. ㅋㅋㅋㅋ

불사조와 앙숙인 정안봉 ㅋㅋㅋ

네 발밑을 보라구.ㅋㅋㅋ

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정글고. 어설픈자는 살아남지 못한다. 


남자사냥ㅋㅋㅋㅋ영빈이 (그림크기가 안줄어드는데 에런가? -_-)




이거 모야 너무 재밌잖아 ㅠㅠ 이작가님 모야? ㅋㅋㅋㅋㅋㅋㅋㅋ


지금 버프소녀오오라, 천리마마트도 찾아서 보는 중.

진짜 대박 -_-b 


 


트랙백과 댓글 여닫기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