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상단

컨텐츠

[평영발차기] 오늘같은 날은 일기를 써야 됨+_+!

글 정보

Category
얼렁뚱딱공작소/수영
2011. 7. 4. 18:27

본문





오오+_+ 드디어! 드디어! 평영 발차기가 된다아ㅏㅏㅏㅏㅏㅏ꺄아~~
아 넘 행복하다.
드디어 발에 물이 감기는 게 뭔지 느껴진닼 ㅋㅋㅋㅋㅋ

이주 넘게 평영발차기가 너~무! 안되서 진짜 스트레스 받았는데 ㅠㅠㅠㅠㅠ
포기하지 않은 나님에게 이 모든 영광을 -_-;;; 쿨럭 ㅋㅋㅋㅋㅋㅋ


어쨌든 씐난다~~~~~~!!!!!















트랙백과 댓글 여닫기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