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상단

컨텐츠

재회

글 정보

Category
얼렁뚱딱공작소/블랙베리
2015. 2. 11. 22:06

본문

두근두근...

2년 반만의 재회



Q5핑크 : http://www.3kh.kr/shop/goods/goods_view.php?goodsno=186787287&category=013001

3KH에서 큐파 배송비만 받고 판매중 +_+


잠시 미쳐 블베를 버리고 풀터치스마트폰을 샀던 난_약정의 노예가 되었지..크흡ㅠㅠ

그 아이랑은 처음부터 맞지 않았어. 

취향도 아니면서 니가 좋아 너를 원했던 시간들....뉴.,뉴

너를 만난 그 날부터 알았지.

뭔가 잘못됐단 걸 


그때 왜그랬을까,,,

돌았던게 분명함-_-


사실은 클래식을 노리고 있었지만...크흙 ㅠㅠ

이 언니는 도저히 빵원의 매력을 져버릴수가 없구나..


한눈에 반해버렸지. 

빵원...그 치명적인 매혹

공짜 

핑순이_! 

뭐야 나도 모르는 사이 이름도 지었잖아.ㅋㅋㅋ

이름 너무 촌스러운데; 고민좀 해보아야겠어 ㅋㅋㅋ



ㅋㅋㅋㅋ ...나 미친거 같아....ㅋㅋ

;_;


그래도...행복하다. 지금...

6개월 쓰고 통신사 갈아타야지..




지~나~간다.

이 고통은 분명 끝이 난다~

내 자신을 달래며 

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.


이 이별의 끝을


힘듦이 없이 버틸 수 없어

그 희망이 없인 버틸 수 없어


쓰러졌을 거야~

무너졌을 거야~

그 희망 하나로 난 버틴거야~


지나간다

이 고통은 분명히 끝이 난다

내 자신을 달래며

하루하루 버티며 꿈꾼다

이 이별의 끝을~

이 이별의 끝을~












트랙백과 댓글 여닫기

TOP